C#/수업내용

2020.05.12. 수업내용 - 캐릭터 중심으로 공 공전시키기(Rotate, vector 더하기)

dev_sr 2020. 5. 12. 17:49

 

1. Tes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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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 
public class Test : MonoBehaviour
{
    public TestHero testHero;
    public float speed;
    public GameObject ball;
    private float time;
    private float x;
    private float z;
    public GameObject empty;
    // Start is called before the first frame update
    void Start()
    {
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
    }
    void Update()
    {
        Vector3 dir = this.empty.transform.position;
 
        this.time = Time.deltaTime;
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float speed = 30f;
 
        this.empty.transform.Rotate(Vector3.up * time * speed);
        var forward = this.empty.transform.forward;
 
        this.ball.transform.position = forward + dir;
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this.testHero.transform.Translate(Time.deltaTime * Vector3.forward * 1f);
        this.empty.transform.position = this.testHero.transform.position;
 
        //this.ball.transform.RotateAround(dir, Vector3.up, time*100);
 
 
    }
}
 

 

2. TestHero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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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 
public class TestHero : MonoBehaviour
{
    public GameObject model;
 
    // Start is called before the first frame update
    void Start()
    {
        
    }
 
    // Update is called once per frame
    void Update()
    {
        
    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