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pp 진입씬 -> 전환 -> log씬 -> 전환 -> Title씬
아무 로고 이미지나 가져와서 Texture폴더를 만들고 Texture타입을 sprite로 바꾸기
새로운 Logo씬을 만들어서 UI에서 Image를 새로 추가함
캔버스 사이즈를 1920*1080으로 맞추고
Image의 source imaga에 로고로 쓸 이미지를 붙여넣는다
Set Native Size를 눌러서 원래 사이즈로 맞춘다.
image를 하나 더 만들어서 1920 1080 크기로 사이즈로 맞추고
bg와 logo 오브젝트의 순서를 바꾼다.(배경이 밑으로 , 로고가 위로)
App씬에서 파일 ->빌드세팅
씬 인 빌드에 App씬과 logo씬을 끌어다 놓는다.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
41
42
43
44
|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SceneManagement;
public class App : MonoBehaviour
{
private float elapsedTime;
private bool isLoadTitleScene;
private void Awake()
{
//다른 씬으로 전환되어도 App오브젝트가 파괴되지 않음
UnityEngine.Object.DontDestroyOnLoad(this.gameObject);
}
private void Start()
{
//Logo씬으로 전환
SceneManager.LoadScene("Logo");
this.isLoadTitleScene = true;
}
private void Update()
{
if(this.isLoadTitleScene)
{
this.elapsedTime += Time.deltaTime;
if (this.elapsedTime >= 3)
{
this.LoadTitleScene();
}
}
}
private void LoadTitleScene()
{
//타이틀 씬으로 변환
SceneManager.LoadScene("Title");
this.isLoadTitleScene = false;
}
}
|
'C# > 수업내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0.05.12. 수업내용 - 캐릭터 중심으로 공 공전시키기(Rotate, vector 더하기) (0) | 2020.05.12 |
---|---|
2020.05.12. 수업내용 - 생성된 캐릭터가 서로 달려와서 공격하기(상속) (0) | 2020.05.12 |
2020.05.08. 수업내용 - Unity Monobehaviour LifeCycle (0) | 2020.05.10 |
2020.05.08. 수업내용 - 벡터(단위벡터) (0) | 2020.05.10 |
2020.05.07. 수업내용 - 지정된 위치에 몬스터와 캐릭터 생성시키기 (0) | 2020.05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