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
41
|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namespace Study_001
{
class App
{
public App()
{
string heroName = "아이언맨";
int heroHp = 10;
float heroMaxHP = 10f;
string monsterName = "타노스";
int monsterDamage = 3;
//타노스가 아이언맨을 3만큼 공격 했습니다
//아이언맨의 체력은 (7/10)입니다.
Console.WriteLine(monsterName + "가" + " " + heroName + "을"+" "+ monsterDamage + "만큼"+" "+"공격 했습니다");
heroHp -= monsterDamage;
Console.WriteLine(heroName + "의" + " " + "체력은" +" "+ "(" + heroHp + "/" + heroMaxHP + ")" + "입니다.");
//"타노스"가 "아이언맨"을 3만큼 공격 했습니다
//"아이언맨"의 체력은 (7/10)입니다.
Console.WriteLine('"'+monsterName+'"' + "가" + " " + '"'+heroName+'"' + "을" + " " + monsterDamage + "만큼" + " " + "공격 했습니다");
Console.WriteLine('"'+heroName+'"' + "의" + " " + "체력은" + " " + "(" + heroHp + "/" + heroMaxHP + ")" + "입니다.");
//"타노스"가 "아이언맨"을 3만큼 공격 했습니다
//"아이언맨"의 체력은 (7/10), 70% 입니다.
Console.WriteLine('"' + monsterName + '"' + "가" + " " + '"' + heroName + '"' + "을" + " " + monsterDamage + "만큼" + " " + "공격 했습니다");
Console.WriteLine('"' + heroName + '"' + "의" + " " + "체력은" + " " + "(" + heroHp + "/" + heroMaxHP + ")" +','+" "+(heroHp/heroMaxHP)*100+'%'+" "+"입니다.");
}
}
}
|
'C# > 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0.04.18. 과제 - 음식 만들기 (배열(정렬), 클래스) (0) | 2020.04.18 |
---|---|
2020.04.14. 과제 - 아이템 배열 값 빼기, 배열 정리하기(Inventory class, Item class) (0) | 2020.04.14 |
2020.04.10. 과제 - Character class, Item class (0) | 2020.04.10 |
2020.04.08. 종족, 직업 선택하기 (switch, 열거형 변환) (0) | 2020.04.08 |
2020.04.03. 과제 - 이중 for문 (0) | 2020.04.03 |